배송희와 함께 하는 'Lighthouse Worship Night'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by lighthouse
2009-09-28
배송희와 함께 하는 'Lighthouse Worship Night'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OCT.3.2009 SAT 7:00pm
Morning Star/Global Cafe
(11002 Ventura Bhd. Studio City, CA 91604)
-무료 집회입니다. Free Admission

한국에서 '배송희콘서트'를 통하여 불신자들에게 찬양을 통해 전도를 해왔던 배송히 목사가 자신의 경배곡들을 가지고 함께 예배를 인도해갈 것입니다. 특별히 등대선교교회에서 새롭게 시도되는 DJ워십도 선보여질 것입니다. 또한 배송희 목사를 통해서 훈련된 기도 사역자들이 예배 이후에 기도사역을 해 드릴 예정입니다. 육체의 치유와 영혼의 해답을 원하는 모든 분들을 위하여 은혜받는 열린 시간이 될 것입니다.

*배송희
배송희목사는 감리교회 목회자 가정에서 태어나, 청소년과 대학시절을 미국에서 보내고 대학교 2학년 때 사역자로 부르심을 받고 예배선교사로 헌신하였다. 1997년 시카고 대학 졸업고 동시 한국에 들어와 한국과 아시아의 청소년들을 통해 일어날 부흥 운동에 대한 비전을 받고 한국에 헌신하였다.

현재 예배 인도자이자 싱어송라이터로서 활동하고 있으며 이라는 곳으로 한국에 잘 알려져있다. MBC수목 드라마 "돌아온 일지매"의 여주인공 테마곡이기도 했던 은 기독교인들뿐 아니라 비기독교인들에게도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For more Info 213-407-9178, 310-876-9000
lighthouse371@gmail.com
Hosted by Lighthouse Arts Company www.lighthouse-church.or.kr

0 Comments





등록

Guest


제목